랜덤을 포함하는 여섯 글자 이상의 단어: 25개

네 글자:24개 다섯 글자:11개 🎊여섯 글자 이상: 25개 모든 글자:60개

  • 랜덤 워크 이론 : (1)시장에서 주가를 예측하는 것은 불가능하다는 이론. 과거가 미래를 결정할 수 없기 때문에 미래를 예측할 수 없다고 판단하여, 주식 시장에서 초과 수익률은 존재할 수 없다고 본다.
  • 등가 랜덤 회선군 : (1)임의의 동일한 통화 강도로 결합된 회선군.
  • 동적 랜덤 액세스 기억 장치 : (1)기억 내용을 유지하기 위하여 언제든지 재생할 수 있는 펄스를 공급받아야 하는 램. 기억 용량이 큰 램을 필요로 할 때 쓴다.
  • 랜덤 스크리닝 : (1)다양한 화합물 중에서 특정한 작용을 하는 물질을 탐색하는 기법.
  • 캐시 동적 랜덤 접근 기억 장치 : (1)캐시로 사용되는 에스램과 레지스터를 내장한 디램. 디램의 대용량과 에스램의 고속성을 겸비하고 있으며, 주기억 장치와 중앙 처리 장치 사이에 마련된 고속의 기억 장치이다.
  • 플레이스먼트 메모랜덤 : (1)신디케이트 론에서 차주로부터 위임을 발급받은 주간사 은행이 준비하는 계획서. 해당 대출 건에 관한 상세한 사항 및 차주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를 신디케이트 참여 은행에 제공하기 위하여 작성되며 일반적으로 차주 측이 주간사 은행에 제공하는 차주 안내서를 기초로 하고 있다.
  • 동적 랜덤 접근 기억 장치 : (1)기억 내용을 유지하기 위하여 언제든지 재생할 수 있는 펄스를 공급받아야 하는 램. 기억 용량이 큰 램을 필요로 할 때 쓴다.
  • 동적 랜덤 액세스 메모리 : (1)기억 내용을 유지하기 위하여 언제든지 재생할 수 있는 펄스를 공급받아야 하는 램. 기억 용량이 큰 램을 필요로 할 때 쓴다.
  • 단순 랜덤 샘플링 : (1)통계에서, 아무런 사전 조작 없이 관찰 대상인 집단 전체 가운데서 필요한 수의 표본을 임의로 추출하는 방법.
  • 랜덤 액세스 아이오 루틴 : (1)여러 개의 파일이 처리를 기다리고 있을 때 그 처리 순서를 임의로 정하는 루틴.
  • 다이내믹 랜덤 액세스 메모리 : (1)기억 내용을 유지하기 위하여 언제든지 재생할 수 있는 펄스를 공급받아야 하는 램. 기억 용량이 큰 램을 필요로 할 때 쓴다.
  • 랜덤화 알고리듬 : (1)각 실행 단계의 중간 결과가 유일하게 정의될 필요는 없고, 이력과 이전 단계의 결과에만 의존하는 알고리즘.
  • 랜덤 액세스 프로그래밍 : (1)임의 접근 방식을 사용하여 자료를 처리하는 것을 가정하고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일.
  • 동기 동적 랜덤 접근 기억 장치 : (1)중앙 처리 장치가 사용하는 주클락을 직접 받아서 작동하는 기억 장치. 64비트의 데이터 버스를 제공하고 각 램이 서로 동기가 되어 작동하므로 대기 시간이 필요 없어서 기존의 램보다 훨씬 빠른 속도로 작동한다.
  • 랜덤화 알고리즘 : (1)각 실행 단계의 중간 결과가 유일하게 정의될 필요는 없고, 이력과 이전 단계의 결과에만 의존하는 알고리즘.
  • 랜덤 액세스 입출력 루틴 : (1)여러 개의 파일이 처리를 기다리고 있을 때 그 처리 순서를 임의로 정하는 루틴.
  • 완전 랜덤화법 : (1)인자가 하나일 때, 어떤 처리를 실험 단위에 배치하는 순서를 무작위로 선택하는 실험 계획법.
  • 랜덤 스캔형 표시 장치 : (1)랜덤 스캔을 사용하여 그래픽 정보를 표시하는 화면 출력 장치.
  • 랜덤 스캔 디스플레이 : (1)랜덤 스캔을 사용하여 그래픽 정보를 표시하는 화면 출력 장치.
  • 랜덤 프랙티스 : (1)스포츠 심리학에서, 학습자가 운동 종목을 연습할 때 해당 기술을 이루고 있는 하위 요소들을 순서 없이 연습하는 일. 예를 들면 농구의 레이업 슛에서 이동 중 드리블, 레이업 스텝, 한 발 점프 따위로 구성되어 있는 하위 요소들을 무작위로 연습하는 것을 들 수 있다.
  • 랜덤 스트라이프 : (1)일정한 규칙이 없이 연결된 줄무늬. 색, 줄의 폭, 간격 따위가 정해진 규칙 없이 줄이 반복되는 구조이다.
  • 랜덤 스캔 표시 장치 : (1)랜덤 스캔을 사용하여 그래픽 정보를 표시하는 화면 출력 장치.
  • 랜덤 워크 가설 : (1)주식이나 ‘선물’의 가격을 예측할 때, 과거의 가격은 아무런 의미가 없다는 가설.
  • 랜덤 액세스 기억 장치 : (1)데이터에 접근할 때 걸리는 시간이 가장 최근에 접근된 데이터의 위치와는 무관한 기억 장치. 일반적으로 임의 접근은 상대적 비교로 평가된다.
  • 랜덤 액세스 메모리 : (1)데이터가 저장되어 있는 위치에 관계없이 일정한 시간 내에 기억 내용을 읽거나 쓸 수 있는 기억 장치. 컴퓨터의 주기억 장치로서 널리 이용되며, 프로그램이나 데이터가 기억되는 장소로 모든 작업의 중심이 된다.

초성이 같은 단어들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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실전 끝말 잇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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랜덤으로 시작하는 단어는 47개 입니다. 그리고 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처럼, 랜덤을 포함하는 여섯 글자 이상 단어는 25개 입니다.

🦉 이런 동물 속담도 있었네?